뉴에라 레트로 크라운 MLB 해리스 트위드 스냅백 네이비

Leave a comment

뉴에라 레트로 크라운 MLB 해리스 트위드 뉴욕 양키스 스냅백 네이비(RC950 HARRIS TW PLAID 83 NY NAV)입니다. 이름이 엄청나게 기네요. 겨울 느낌 물씬 나는 그런 모자 하나 갖고 싶었는데, 때마침 이 녀석이 나타났습니다.

 

뉴에라 레트로 크라운 MLB 해리스 트위드(Harris Tweed) 정면입니다. 약간 탐정 모자 같은 느낌도 납니다. 모자 색상, 패턴과 뉴욕 양키즈 빨간색 로고의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왼쪽 모습입니다. 뉴에라 로고도 뉴욕 양키즈 로고와 동일하게 빨간색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오른쪽 모습입니다. 해리스 트위드 택이 통으로 붙어 있습니다. 해리스 트위드 브랜드 옷의 안쪽에 붙어 있는 택인데, 모자 밖에 붙이다니! 신선합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느낌의 모자에 밝은색 택이 어색하지 않고, 꽤 괜찮은 느낌을 줍니다.

 

뒤쪽 스냅백 부분입니다. 스냅이 가죽으로 고급스럽게 만들어졌습니다.

안쪽 모습입니다. 앞 두 조각은 다른 색입니다. 스티커가 바이저 아래에 붙어 있습니다.

 

안쪽에는 MLB 택이 있습니다.

 

레트로 크라운(RETRO CROWN) 9FIFTY 스냅백(SNAPBACK) 라인입니다. MLB 시리즈라서 야구공 스티커도 함께 붙어 있습니다.

 

크라운에 뉴욕 양키즈 로고가 너무 이쁘게 들어가 있습니다. 디테일을 봐도 아주 꼼꼼하게 처리가 되었습니다.

 

왼쪽 뉴에라 로고 부분 디테일입니다.

 

가죽 스냅 쪽에 스냅 고정 버클에 뉴에라 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정말 레트로하네요.

 

크라운 뒤쪽으로 종이가 받치고 있습니다. 레트로 시리즈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종이입니다. 저는 이대로 쓰고 다닙니다. 레트로 시리즈 높이가 좀 낮은 편입니다.

 

콜라보 모델에 가죽까지 들어가서 가격이 아주 비싼 편입니다.

Leave a Reply